두번째 품절 - Second SOLD OUT

본문

두번째 품절 - Second SOLD OUT 

 

안녕하세요. 장집 대표 한병기 입니다.

 

오늘은 즐겁지만 무거운 마음으로 두번째 품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15년 4월 13일 첫번째 품절 소식을 전해드리고 5개월 만에 다시 품절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품절은 판매 실적의 상승으로 인한 결과가 아니고 무능의 결과 입니다. 

미리 예측하고 생산과 유통을 맞춰야 했는데 제가 능력이 부족하여 이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물론 일주일 사이에 대량의 발주가 난점은 미리 예측하기 힘든 부분이지만, 어찌되었든 신규 판매에 어려움이 생기게 되어서 매우 안타까우면서도 3년사이 12배 성장이라는 놀라운 결과에 스스로도 놀라고 있는 중 입니다.

 

월말에 추석이 겹쳐 있어서

 

여러가지로 힘이 되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품절 #soldout #second #2st #무능 #생산 #유통 #12배 #성장 #추석 #감사

http://zangzip.com/5/bbs/board.php?bo_table=story&wr_id=97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Total 62건 1 페이지

[발표] 블로그 오픈 스크랩 이벤트 발표!

  http://blog.naver.com/hantongbox/220939763748[발표] 블로그 오픈 스크랩 이벤트 발표!한통도시락에서 준비한 블로그 오픈 스크랩 이벤트가 마감되었습니다.선정된 분들께는 한통도시락의 리뷰 가이드를 메일로 보내드리니,…

[공지] 한통도시락 블로그 오픈 스크랩 이벤트!

 한통도시락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hantongbox/220928253204 한통도시락 블로그 오픈 스크랩 이벤트! 얼마 전 공지글로 알려드렸죠~드뎌 한통도시락 블로그 오픈 이벤트가 열렸습니다!한통…

한통도시락의 블로그가 오픈되었습니다.

한통도시락의 홍보를 위한 블로그를 오픈하였습니다. 홈페이지의 부관리자께서 네이버블로그를 오픈하여 관리하시기로 하였습니다. 블로그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blog.naver.com/hantongbox 올해부터는 홈페이지…

고추후라이

고추후라이 자극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지극히 이율배반(서로 모순되는 두 명제가 동등한 타당성을 가지고 주장되는 서로 모순되는 경우의 관계)적인 음식이 가끔은 먹고 싶을때가 있습니다.뜨거우면서도 시원한 국물,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 등등 이죠.&…

수제돼지갈비

돼지갈비 어느동네든지 유명한 돼지갈비 전문식당은 한개정도 있기 마련이죠. **가든 같은 이름을 갖고 있는 식당말입니다.제가 살고 있는 동네는 오래된 마을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벌써 맛있는 고기집은 여러개가 생겼습니다.얼마전 새롭게 오픈한 "수제돼지갈비"라는 식…

짜장라면과 국수

짜장라면과 국수 처가는 속초에서 '전주삼계탕'이라는 삼계탕전문점을 운영하고 계십니다.간단한 정보는 http://zangzip.com/jj3/ 를 확인하세요주방을 담당해주시는 주방장 삼촌은 중국음식이 전문이신데 점심으로 면류를 드시는걸 매우 좋아하십니다…

고추새우젓

고추새우젓 처가에 가면 청양고추와 마늘을 저며서 넣은 새우젓이 기본 반찬으로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밥에 물을 말아서 먹어도 그만이고 고기를 궈 먹을 때도 함께 먹으면 진짜 맛이 있습니다. 마늘의 아린맛은 새우젓에 묵히면 사라지고 매운맛으로 속이 쓰릴일이 별로…

본점의 전경

본점의 전경 한통도시락 본점은 큰 길에서도 한참이나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가끔 찾아 오시는 분들은 여기서 어떻게 식당을 하냐고 묻곤 하십니다.오고가는 사람도 없고 사람들이 사는 곳이 아니기에 장사가 잘되기는 어려운 장소입니다.그러기에 더욱더 배달에 집중…

빵가게

빵가게 아내는 빵을 좋아 합니다. 가끔 빵가게에 들려서 군것질 꺼리를 사오곤 합니다.다행이도 집근처에 파리바게트와 뚜레주르가 모두 있어서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어딘가에서 제빵사들이 선호하는 브렌드가 뚜레주르라고 들어서 저는 뚜레쥬르를 선호하지…

장독대

한통도시락 본점의 명칭은 미도식당입니다.미도식당 음식의 특징은 규모에 맞지 않게 장을 직접 담가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간장, 고추장, 된장 뿐만 아니라 강원도식 막장도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본점의 된장국은 모두 막장으로 끓여서 제공하고 있습니다.고소하고…

닭갈비

닭갈비 동네에 닭갈비집이 있습니다. 닭갈비의 역시 닭갈비의 핵심은 아주머니의 현란한 손기술이죠.그리고 이후에 모르는듯 방치하여 살짝 누른밥을 만드는 것이 포인트죠. #닭갈비 #볶음밥 #장집 #손기술 #사리 #누릉지 #누른밥 http:…

열람중 -  두번째 품절 - Second SOLD OUT

두번째 품절 - Second SOLD OUT  안녕하세요. 장집 대표 한병기 입니다. 오늘은 즐겁지만 무거운 마음으로 두번째 품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2015년 4월 13일 첫번째 품절 소식을 전해드리고 5개월 만에 다시 품절소식을 전해드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