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82건 1 페이지

[헤모필리아 라이프] 한통도시락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위해 보온도시락 용기 무상제공 및 100만원 여행경비…

한통도시락은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지역의 빠른 피해복구와 복구 작업자들 및 이재민의 위생적인 식사 환경 개선을 위해&…

Read More

[내외경제 TV] 도시락전문 케이스 한통도시락 화제 "반찬 본연의 개별온도 유지시켜줘"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요즘 같은 바쁘고 서구화된 시대에 걸맞게 간단한 식사메뉴인 도시락 판매가 성황을 이루고 있다. 그러나 간단과 편리를 추구하다보니 맛과 정성을 등한시 하는 경우들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골목식당 도시락전문점 편에 방송 된 내용…

Read More

[데일리 그리드 인터뷰] 배달전용 보온용기 전문 ‘한통도시락’ 한병기 대표 “식당의 수익증대 도울 수 있길”

   [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학교에서 조차 단체급식이 대중화되며 학창시절 옹기종기 친구들과 나눠 먹던 도시락에 대한 기억은 추억이 된지 오래다. 하지만 경기침체와 1인가구 증가로 간편식이 성장하면서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

Read More

[아시아타임즈] 한통도시락 "기발한 홍보아이디어 찾아요"

한통도시락 "기발한 홍보아이디어 찾아요"이하나 기자승인 2018.01.16 13:30댓글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한통도시락이 새로운 홍보아이디를 모집하는 '한통도시락에서 아이디어를 …

Read More

[시사뉴스타임] 한통도시락에서 아이디어를 삽니다

“한통도시락에서 아이디어를 삽니다” 김민오 기자  |  kmonews@sisanewstime.co.kr승인 2018.01.16  10:18:14 한통도시락에서는 “제1회 한통도시락에서 아이디어를 삽니다(이…

Read More

배달전용 보온식판 한통도시락. 신개념보온도시락이네~~♡

   저 어릴때만해도 급식이라는게 없었지요.날이 쌀쌀해지면 엄마가 따뜻하게 먹으라고 싸주셨던 보온도시락이 생각나는데요~~       그 추억의 도시락처럼 따뜻한 밥과 국을 먹을 수…

Read More

[한통도시락] 배달전용 보온식판 이색도시락, 따뜻하게 배달 도시락 즐겨보세요!

 #한통도시락 #배달도시락 #보온도시락 #이색도시락#따뜻한도시락 #도시락추천 #도시락배달​​​점점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많은 요즘,삼시세끼를 꼬박꼬박 챙겨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아지는 것 같아요.바쁘다보니 시간이 없어서 끼니를 거르는 경우도 많지만시간이 …

Read More

한통도시락 :: 배달전용 보온식판 소개해드려요 !!

 신개념보온도시락#한통도시락    @ 배달전용 보온식판_한통도시락한통도시락은 10년 넘게 함바집을 운영하며단체급식 도시락, 배달 전문식당 경영 노하우를 축적하여 여러 해 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여 탄생한 1인 1식 식판 형태의…

Read More

배달전용 보온식판 한통도시락

 한통도시락신개념 보온도시락날씨가 쌀쌀한 요즘예전 학교 다닐때 보온도시락을 들고 다녔던 생각이 나네요...요즘은 시대가 많이 달라져서 이런 모습은 사라졌죠...도시락.. 하면 많은 추억이 떠오르네요...조금은 새로운 디자인의 도시락 소개합니다~​​​​ …

Read More

[배달전용 보온식판]한통도시락으로 항상 따뜻한 도시락밥 먹기!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일반 도시락이 아닌 보온식판인한통도시락 입니다​     한통도시락은 ​배달전용 보온식판이라고말할 수 있는데요!항상 따뜻한 도시락밥 먹을 수 있도록유지해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

Read More

보온식판으로 실용신안등록된 한통도시락!~

< 보온식판으로 실용신안등록된 한통도시락!~ >보온식판으로 실용신안등록된 한통도시락의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한통도시락 제품 팸플릿한통도시락은 보온 및 보냉 효과가 좋으며밥과 국, 반찬 담는 부분이 모두 개별 포장이…

Read More

[한통도시락] 배달전용 보온식판 / 식당 창업 / 보온식판

 한통도시락[배달전용 보온식판]  본사 : 일산동구 중앙로 1261번길 19지사 : 일산동구 정발산로 42번길 60본점 : 경기 광주 곤지암읍 독고개길79전화 : 02-381-6318 | 팩스 : 031-629-6318http://zangzi…

Read More

배달전용 보온식판! 따듯한 한통도시락으로 불황 돌파!

 바쁜 날에는 음식점에서 식사하는것보다 잘사먹게 되는 도시락!이런 도시락열풍때문에 편의점도시락이나, 일반음식점에서도 도시락배달을 하는 추세더라구요.---------------------------------------------------------------…

Read More

배달전용 보온식판 한통도시락

  이제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수능이 다가오고 있어요 !!!!오늘은        #한통도시락 보온식판 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한통도시락 은 용기를 …

Read More

겨울에 딱인 배달전용 보온식판 한통도시락

  안녕하세요. 왕별입니다! 이번에 한통도시락 리뷰를 하게되었는데요.  배달전용 보온용기, 명품도시락등  한통도시락을 나타내는 수식명칭이"배달전용 보온식판 "으로 통일되었으니 이점도 유의해주세요!  &nbs…

Read More

환경과 경제를 모두 잡은 #배달전용 보온식판# 신개념 명품도시락 #한통도시락#을 소개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환경과 경제까지 고려한 똑똑한 이색도시락  배달전용 보온식판 한통도시락입니다.     한통도시락은 도시락 체인점이 아닌 배달전용 보온식판입니다. 쌀쌀한 날씨에 식당에서 밥 배달로 고생하시는…

Read More

한통도시락 배달전용 보온식판으로 뜨끈해~

    한통도시락 배달전용 보온식판으로 뜨끈해!    ​집에서 혼밥할때 그리고 야외에서는 도시락이 딱이죠집에서는 상관없지만 야외에서 특히 요즘처럼 추운날은 도시락이 금새 식어서 차디찬 밥을 먹게된다…

Read More

배달전용 보온식판 한통도시락 알아보았어요

배달전용 보온식판 한통도시락 알아보았어요  추워지면서 보온도시락에 밥과 반찬을 싸갔던 생각이 나는데요.요즘에는 배달전용 보온식판이라는게 있더라구요.그래서 이색도시락같아서 한통도시락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한통도시락은 배달전용 보온식…

Read More

배달전용 보온용기, 한통도시락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한통도시락 기자단 4기 ㅡ 윪이입니닷 오늘은 배달전용 보온용기를 만드는 < 한통도시락 > 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해요!​​​ 처음에 '한통도시락'에 대해 들었을 때는 한솥처럼 컵밥, 도시락을 파는 업체 인줄 알았지만 신개념보온도시…

Read More

[한통도시락]배달전문보온용기 /식당창업필수아이템/배달전문도시락

배달전문보온용기식당창업필수아이템 배달전문도시락     정성까지 배달하는 한통도시락     점심에 혼밥을 먹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주부는 그렇잖아요.남들이 해준 밥 먹고 싶은날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