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타임즈] 한통도시락 "기발한 홍보아이디어 찾아요"

본문

한통도시락 "기발한 홍보아이디어 찾아요"

  • 이하나 기자
  • 승인 2018.01.16 13:30
  • 댓글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한통도시락이 새로운 홍보아이디를 모집하는 '한통도시락에서 아이디어를 삽니다'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한통도시락은 "젊고 참신한 아이디어, 연륜이 묻어나는 자신만의 노하우가 가득한 영업방식의 아이디어, 4차원적인 기발한 아이디어를 환영한다"며 "홍보아이디어를 직접 실행, 운영해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린다. 경비는 한통도시락에서 지원하겠다"고 설명했다.



모집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응모기획안 파일과 참가신청서,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내달 1일 한통도시락 홈페이지 게재와 개별로 통보된다. 응모자격에 제한은 없고 팀 또는 개인 단위로 참여가 가능하다. 선정된 3팀에게는 총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이하나 기자  asiatime@asiatime.co.kr 

<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www.asiat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3798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건 1 페이지

열람중 -  [아시아타임즈] 한통도시락 "기발한 홍보아이디어 찾아요"

한통도시락 "기발한 홍보아이디어 찾아요"이하나 기자승인 2018.01.16 13:30댓글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한통도시락이 새로운 홍보아이디를 모집하는 '한통도시락에서 아이디어를 …

Read More

[시사뉴스타임] 한통도시락에서 아이디어를 삽니다

“한통도시락에서 아이디어를 삽니다” 김민오 기자  |  kmonews@sisanewstime.co.kr승인 2018.01.16  10:18:14 한통도시락에서는 “제1회 한통도시락에서 아이디어를 삽니다(이…

Read More